Minor 카드 QUEEN 이야기,

QUEEN OF PENTACLES 

 

 

안녕하세요. 타로보는 여자 유니 입니다.

 

이번 타로카드는 여왕카드의 마지막 카드인 PENTACLE 카드랍니다.

어떤 일의 결과, 결실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하며 꾸준함과 지속성을 뜻하는 PENTACLE과 역시 자신의 영역을 지키고 유지하는 뜻을 가진 QUEEN이 만나면 어떤 상태를 고정시키고 유지하려는 힘이 굉장히 커질 것 같은 느낌이예요.

저는 이 카드를 보면 FOUR OF PENTACLES 와 메이저카드 중 EMPRESS 카드 가 생각이 난답니다.

 

두 개의 카드와 어떤점에서 닮아있는지 비교해보실까요?

 

 

☞ 시선이 PENTACLE에 가 있으며 두 손으로 잡고있다.

☞ 주변환경이 풍요로워보인다.

 

 

☞ 시선이 PENTACLE에 가 있으며 두 손으로 잡고있다.

앞에서도 언급했었지만 마치 FOUF OF PENTACLES 카드에서 모든 PENTACLE을 자신의 주변에 두고 있는 사람과 같은 느낌이 나지요.

PENTACLE 이 어떤 일의 결과물이라면 지금 현재 그 결과물에 집중을 하고 있으며 내것을 잘 가지고 지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느고 있네요.

 

☞ 주변환경이 풍요로워보인다.

지금 현재 여왕의 주변은 풍요롭습니다.

나온 결과물이 꽤 흡족한 상태인 것 같아보여요.

 

 

아 커드는 주변이 풍요로우며 현 상태에 만족하고 집중하고 있는 모습 을 나타내는 카드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 모습은 마치 EMPRESS카드 와 비슷하지요?

또한 여왕이 PENTACLE을 안고있는 모습이 마치 뱃속의 아이를 가지고 있는 모습같다고도 하여 임신을 뜻할 수도 있다고 해요.

지금 만족하고 있기때문에 안주하려는 느낌이 강해 새로운것을 찾는 것에는 소극적인 모습을 보일 수도 있어요.

그래서 그것이 학업이던, 연애던 현재 상황을 쭉 유지하려는 경향이 강해 큰 기복이나 상황의 전환이 없을 수 있는 카드랍니다.

 

 

 

다른 타로카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2018/10/01 - [타로이야기] - 타로 배우고 투잡하기 - FOUR OF PENTACLES

2018/08/08 - [타로이야기] - 타로 배우고 투잡하기 - Ⅲ.THE EMPRESS

2018/09/22 - [타로이야기] - 타로 배우고 투잡하기 - ACE OF PENTACLES

 

타로카드 해석은 방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꿀팁을 지금!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U_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