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or 카드 CUP 이야기,

TWO OF CUPS

 

 

안녕하세요. 타로보는 여자 유니 입니다.

 

이번이 CUP카드의 두번째 시간인데요.

CUP카드, 물, 감정 이 세가지의 연관성이 잘 이해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물의 속성과 감정, 마음의 속성을 잘 이해하시는게 CUP카드를 해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니 혹시 이해가 잘 되지 않으신다면 다시한번 복습해보시길 추천드릴께요.

타로카드점보기에서 2란 1에서 최초로 분리가 일어나는 숫자라고 저번 Wand카드때 말씀드렸었어요.

이것이 CUP카드에서는 어떤 의미로 해석될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개의 컵과 신비한 무언가가 더 있네요.

 

 

 

☞ 두 명의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으며 컵이 맞닿아있다.

☞ 컵 위에 사자머리, 날개, 두마리의 뱀이 있다.

 

 

☞ 두 명의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으며 컵이 맞닿아있다.

두 개의 컵이 맞닿아있다는 것은 서로 다른 감정이 하나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겠어요.

1에서 분리가 일어난 두 개의 컵이 다시 하나로 합쳐지려 하는 듯 보여요.

 

☞ 컵 위에 사자머리, 날개, 두마리의 뱀이 있다.

사자머리와 날개는 양적인 성질을 띄고있어 활발함을 의미하기도 하고, 뱀은 음적인 성질을 띄고 있어요.

음과 양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듯 보이는 그림이네요.

 

 

이 카드를 한 마디로 해석하자면, '두 개의 다른 마음이 하나로 합쳐져 조화를 이루고 있는 상태' 정도가 될 수 있겠네요.

외부의 큰 문제없이 현재 서로의 마음에 잘 공감하고 집중하며, 누군가와 깊이있는 관계를 추구하고 있으니 연애운 을 불 때 이 카드가 나온다면 참 좋겠지요?

만약 타로카드점보기 에서 나를 상징하는 카드로 이 카드가 나왔다면 당신은 따뜻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사람의 마음을 깊이있게 공감하고 집중해줄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하는 직업이 적성에 잘 맞을 가능성이 높아요.

 

 

다른 타로카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2018/08/27 - [타로이야기] - ACE OF CUPS

2018/08/25 - [타로이야기] - TEN OF WANDS

2018/08/24 - [타로이야기] - NINE OF WANDS

 

 

타로카드 해석은 방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꿀팁을 지금!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U_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