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작년 11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셀트리온 스킨큐어 유튜브에 깜짝등장해 언박싱 ASMR에 도전해서 큰 화제가 되었던 김태희 씨 인데요.

둘째까지 출산했다고 믿을 수 없는 몸매와 여전히 아름다운 얼굴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김태희 씨의 유튜브 방송이 더 화제가 될 수 밖에 없었던 것이 2017년 가수겸 연기자 비와 결혼 후 방송에서 김태희 씨를 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김태희씨는 2017년 10월 첫째딸을, 2019년에는 둘째딸을 낳고 육아와 내조에 집중한 것 같습니다.





김태희 비 부부의 결혼소식과 임신 출산 소식이 알려지자 여러 방송과 인터넷 상에서는 위와 같이 2세 사진이 많이 떠돌았는데요.

실제 김태희 자녀 사진은 아직까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예전 '뭉쳐야 뜬다' 방송에서 비 씨가 출연해 아이가 신기하게도 쌍커풀이 있다고 말한 것으로 보아 엄마를 닮아 딸들도 한 미모 할 것 같습니다.

김태희 씨는 1980년 생으로 이제 40대가 되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중인데요.

김태희 씨는 연예인 중에서도 유독 키가 작아보여 키가 작은 연예인으로 많이 생각하시는데 본인이 직접 162cm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이미 학창시절에도 얼짱으로 유명했던 김태희씨는 2000년 화이트 CF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는데요.

CF로는 굉장히 큰 성공을 거두고 가히 톱여배우라고 손꼽힐 만 하나 유독 연기에서는 발연기 소리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그러나 PD들이 말하길 연기에 정말 집중하는 배우라고 하는데요.

매 작품마다 점점 연기력이 나아지고 있다고 하며 결혼 전 마지막 작품인 '용팔이'에서는 후반으로 갈수록 꽤 호평을 들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tvN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는 김태희씨 인데요.

5년차 엄마귀신인 차유리 역을 맡았으며 죽은엄마의 49일 환생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티저사진만으로도 너무 예쁜 김태희씨라 엄마 역이 아니라 좀 더 어린 역할을 맡았어도 위화감없이 잘 소화해 낼 것 같습니다.

김태희씨의 발전된 연기를 기대해 봅니다.

많은 분들께 꿀팁을 지금!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U_NI
,